[심즈4] 재택 근무 모드 후기!!

재택 근무 모드 기대 정말 안 했는데ㅋㅋ 생각보다 재밌었다

카페만 플레이해봤고, 고양이랑 강아지 한 마리씩 키움

모드 설치한 다음 부지 특성에 원하는 것(카페, 헬스장 등) 넣으면 됨

(( 오전 7시에 열어서 오후 6시 정도까지 영업하니 1600시몰 벌었다

 

https://vvobo.tistory.com/3

 

[심즈4] 지금까지 쓴 모드 후기, 링크

*기록용으로 심즈 4 모드 후기 남깁니다 (1) MC Command Center (mc 커맨드) 기본적인 모드라고 생각합니다건축 좋아하는 편이라 건축 치트 자주 쓰는데, 그거 항상 켜놓을 수 있어요 ㅎㅎ그리고, 심즈

vvobo.tistory.com

ㄴ 다운 링크는 컨트롤+f -> 재택 치면 나옴

 

그 다음 집에 있는 아무문이나 누르면 카페 열기가 뜬다.

카페는 직접 일할 수도 있고, 바리스타를 고용할 수도 있다.

 

잠옷 입고 일하는 내 심... 옷 갈아 입히는 걸 깜빡했다..

카페를 열면 많은 손님들이 몰린다. 심이 알아서 주문 받고, 알아서 다 한다 (저 바? 누르면 사용하기뜨는데, 그거 클릭하면 직접 일할 수 있음)

 

 

잠옷 입고 열일 중^^.. 접시가 많이 쌓여서 치우도록 했다 허허

 

 

카페 앞에서 떠드는 심들

2층으로 올라가면 집. 옆 문으로 나가면 야외.. 우리 고양이 놀라고 캣타워 장만해놨다

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, 손님들이 바닥에 태블릿 놓고감....

 

 

여기가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다

 

 

여기는 2층에 있는 소박한 집

부지는 갤러리에서 Cafe 검색해서 다른 분이 만든 것을 받았다

내부는 살짝 내 방식으로 바꿔놓았다

 

-

 

어쨋든 재택 근무 모드 꽤나 신박한 모드였다

심들 일 시키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기대를 안 했는데, 재밌었다

TAGS.

Comments